MATCH 포항 vs 부산03.01(일) 16:00 @스틸야드
NOTICE 2020프리시즌 태국전지훈련
SCHEDULE 01.24(금) 전지훈련 (태국부리람)
NOTICE K리그1 2020 포항경기일정

CEO 인사말POHANG STEELERS CEO MESSAGE

포항 스틸러스 축구단
대표이사 양흥열

사랑하는 포항 스틸러스 팬 여러분!

2020년 경자년(庚子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대한민국 최초의 축구전용구장이자 한국축구의 성지인 포항스틸야드가 3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이기도 합니다.

작년은 초반의 부진을 극복하고, 2년 연속 상위 스플릿 진출과 4위의 성적을 거두며 우리 포항의 저력과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 국내 최초 ‘풋볼 퍼포먼스 센터’를 오픈 하였고, 선수별 맞춤 영양 컨설팅과 급속냉각요법인 크라이오 테라피 등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선수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경기력 향상에 모든 역량을 집중한 결과였습니다.

이제 대망의 2020년을 맞아 ‘포항 스틸러스의 꿈’을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지난 시즌이 끝나고 많은 사람들이 포항을 ‘킹 메이커(KING MAKER)’라 불렀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우리 스스로 ‘킹(KING)’이 되어, 다시 한번 아시아 무대를 호령하는 시발점이 되는 해가 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스태프와 프런트는 ACL(아시아 챔피언스 리그) 진출을 목표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위해 아래와 같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 선수의 기량발전을 최우선 가치로 추구하는(Player First) 구단
· 팬과 함께 호흡하는 최고의 팬 프랜들리(Fan Friendly) 구단
· 선수-스태프-프런트 간 최고의 팀 파워(Team Power)를 갖춘 구단 이 되겠습니다.

포항 스틸러스 구성원 모두가 ‘스틸러스웨이’ 정신을 계승하고, ‘포항의 얼굴’이라는 공인의식을 바탕으로 정진하겠습니다. 기업시민의 선두에 서서 지역민, 팬들과 공생의 가치를 추구하고, 후원사와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며, 축구명가의 부활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선수는 더욱 재미있게 훈련하고, 코칭스태프는 더욱 즐겁게 지도하며, 프런트는 더욱 활기차게 지원하여 축구를 통해 행복하고 활기찬 포항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해에도 포항 스틸러스 팬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는 포항이다! WE ARE STEELERS! 가자! 아시아로!

포항 스틸러스 축구단
대표이사 양흥열
  • 1

    선수의 기량발전
    최우선 가치로 추구하는 구단

  • 2

    팬과 함께 호흡하는
    최고의 팬 프랜들리 구단

  • 3

    선수-스태프-프런트 간
    최고의 팀 파워를 갖춘 구단